티스토리 뷰


의료 보험 정책에 포함된 내용 이해



건강보험은 많은 사람들이 비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다.


보험사 역시 선택할 수 있는 건강보험이 가득 담긴 카탈로그가 있어 어느 것이 가장 효과적일지 가늠하기 어렵다.


이 기사는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정책을 더 잘 선택할 수 있도록 당신의 건강보험 지식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건강보험을 선택하기 전에 보장내역을 알아야 한다.


보장범위가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므로 당신은 당신의 부상이나 질병에서 재정적으로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고용주가 후원하는 의료보험을 선택할 때 자신과 가족의 건강 상태를 설명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예상 건강상의 문제가 없다면 보험료를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다.


그것은 처음에 덜 비싸지만 만약 당신이 아프다면 그것은 매우 비싸질 수 있다.




개인 보험에 드는 비용은 대개 고용주가 제공하는 단체 보험에 드는 비용보다 높다는 것을 명심하라.


더 높은 공제액 및/또는 더 적은 보상 범위에 만족해야 할 수 있다.


쇼핑으로 최고의 요금과 커버리지를 받을 수 있다.




건강보험을 가입하면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다! 건강보험으로 내는 보험료도 사실상 세금 공제! 공제액, 공동약정, 처방전까지 커버하는 비용도 세금공제다.


주정부와 연방정부의 세금 규정은 이러한 공제액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당신은 먼저 주정부 지침을 확인하기를 원할 것이다.




건강보험 제공업체와 인터뷰를 할 때는 필요 이상의 정보를 주지 마십시오.


직접 물어보는 질문에만 답하라.


만약 당신이 추가 정보를 자원하면 그들은 그것을 기록할 것이고, 당신의 보험료를 올리거나 심지어 당신의 보험 혜택을 전혀 부정할 수도 있다.




필요에 따라 건강보험을 찾아라.


PPO, POS, HMO 등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계획들이 있다.


각 계획들은 여러분이 가고 싶은 것을 선택하기 전에 반드시 고려해야 할 그들만의 독특한 이점과 단점을 제공한다.


현재의 의사가 마음에 든다면, 당신이 선택한 어떤 정책이라도 그에게 충실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는지 확실히 하라.




병원과 의사들에게 당신이 고려하는 건강보험을 그들이 확실히 받아들일 수 있는지 확실히 확인해라.


새 보험 공급자의 웹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종종 보험 회사들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그들의 계획을 받아들이는 의사나 건강 관리 시설들의 목록을 올린다.




직장 내에서 보험이 가능한 상황에서 배우자가 건강보험을 적용받는다면 추가 요금을 부과하는 회사도 있다.


고용주를 통해 두 가지 다른 정책을 갖는 것이 더 저렴할 수 있으니, 그것을 더해라.




이것은 실제로 단일 개인에 비해 단체로 정책에 가입하는 경우 장기적으로는 적은 금액을 지불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이것은 종종 가족이나 직원들이 더 싼 커버리지를 받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다.


돈을 아끼고 싶다면 회원들에게 보험을 제공하는 단체나 단체에 가입하면 된다.




특히 당신이 이미 존재하는 의학적 상태를 다루고 있는 경우, 잠재적인 건강보험 적용범위를 조사하기 위해 반드시 숙제를 해야 한다.


계약 전 이미 병세가 있었다면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거나, 계약금액을 더 청구하는 회사가 많다.


가능한 한 최고의 속도를 얻기 위해서는 연구가 최선의 방법이다.




건강보험은 영리산업이기 때문에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보험회사도 수익을 내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보험상품을 선택하면서 다양한 종류의 보험혜택을 인지하는 것이 본인의 몫이다.


정책을 구입하거나 갱신하기 위해 이 글의 팁과 요령을 사용하면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